THE FACT

검색
연예
'천녀유혼' 왕조현, 40대에도 청순 "나이 거꾸로 먹나봐"

은퇴한 배우 왕쭈셴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짜이젠이시' 웨이보 캡처
은퇴한 배우 왕쭈셴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짜이젠이시' 웨이보 캡처

[더팩트|박설이 기자] 은퇴와 함께 캐나다로 떠난 왕쭈셴(왕조현,45)의 평소 모습을 담은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돼 화제다.


지난 19일 중국판 트위터엔 웨이보에서 한 네티즌이 왕쭈셴과 함께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해 네티즌의 시선을 끌었다.

이 네티즌은 이날 왕쭈셴의 과거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왕쭈셴은 한 남성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네티즌은 사진 속 남성은 자신의 친오빠로, 왕쭈셴과 함께 랭귀지 스쿨에서 함께 공부할 때 찍은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속 왕쭈셴은 화장기가 없는 얼굴에 긴 머리를 올려 묶은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왕쭈셴은 짙은 눈썹에 하얀 피부로 20대 전성기 시절의 청순한 매력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사진을 본 중국 네티즌들은 "원조 여신 소천, 보고 싶다" "역대 최고 미녀 배우" "죽도록 아름답다" "나이를 거꾸로 먹는 듯" 등 왕쭈셴의 여전한 미모에 찬사를 보냈다.

영화 '천녀유혼'에서 소천 역을 맡았던 왕쭈셴./영화 '천녀유혼' 스틸사진
영화 '천녀유혼'에서 소천 역을 맡았던 왕쭈셴./영화 '천녀유혼' 스틸사진

한편 80, 90년대 영화 '천녀유혼' '동방불패2' 등에서 청순하면서도 고전적인 외모로 사랑 받던 왕쭈셴은 2002년 돌연 캐나다로 떠나 현재 밴쿠버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fsunday@tf.co.kr
온라인이슈팀 iss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