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 인더스트리 FnC에서 재론칭하는 디자이너 김재현의 브랜드, '쟈뎅 드 슈에뜨'의 세컨 라인 럭키슈에뜨가 지난 8월 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첫 오픈을 시작으로 신세계 강남, 센텀시티점에 매장을 오픈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고가의 컬렉션 라인이 주류를 이루었던 쟈뎅 드 슈에뜨를 대중화 시키고자 하는 목적에서 론칭된 디퓨전 브랜드 '럭키 슈에뜨'. 그 감각적인 브랜드의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을 기념하는 오프닝 행사는 이미 전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오픈 기념 행사에는 배우 채정안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어 화제가 되었다. 행사장에서 그녀가 착용한 모던하면서도 러블리한 룩은 모두 럭키 슈에뜨 제품이라고.

▲ 채정안이 착용한 럭키 슈에뜨 제품.

매장 오픈 행사와 더불어, 럭키 슈에뜨 매장 오픈 기념 홈페이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선착순 1000명에게 클러치가 증정되는 이 행사는 오프닝 당일, 오전 8시부터 줄을 서 인산인해를 이룬 사람들에 의해 럭키 슈에뜨 클러치 백이 행사 시엔 이미 품절이 되어버리는 해프닝까지 연출되기도 했다.
이러한 많은 이들의 폭발적 성원을 감안하여, 브랜드 측에서는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클러치 백을 선사하는 기분좋은 소식을 전해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_ 클릭 )

쟈뎅 드 슈에뜨보다 가격대는 낮추고, 보다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 럭키 슈에뜨 매장 입구는 마네킹에서부터 럭키 슈에뜨만의 유니크함이 느껴졌다.
F/W 시즌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시크한 블랙 라이더 재킷을 시작으로 럭키 슈에뜨에서 선보이는 예쁜 원피스들은 단연 눈에 띄였다. 특히 연예인들이 착용했던 럭키 슈에뜨 아이템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었는데, 럭키 슈에뜨만의 올빼미 캐릭터를 의상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어 단조롭지 않은 개성 있는 아이템들을 가득 만끽할 수 있었다.

또한 너무나 귀여운 마린 스트라이프 미니 원피스와 재킷 안감까지 스며든 올빼미 캐릭터의 디테일한 포인트는 럭키 슈에뜨의 센스 넘치는 감성을 엿볼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올 가을 트렌드로 부상할 언발란스한 맨투맨 티셔츠와 재킷 등 버라이어티하고도 유니크한 아이템들을 찾아볼 수 있었던 이번 행사는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었던 쟈뎅 드 슈에뜨 김재현 디자이너의 무드를 여실히 느낄 수 있게 했다.
**
매장 오픈날 많은 이들을 오전부터 길게 줄을 서게 할 만큼 큰 인기를 모았던 럭키 슈에뜨의 클러치백!
선착순 증정 이벤트에 응모하지 못했던 이들은 구매 고객 증정 이벤트로 멋스러운 클러치 백을 득템하는 행운에 도전해봐도 좋겠다.
(컨텐츠 및 이미지 제공_핑크라떼)
** 스타일렛 매거진은 온라인 쇼핑마니아를 위한 패션웹진으로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다양한 패션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 : 패션커뮤니티 스타일렛 (www.stylet.com)
출처 : 스타일렛닷컴 매거진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