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TF 영상
'광해' 한효주, "애틋한 사랑요? 영화보셨어요?"

[김동준 기자] 3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왕십리 CGV에서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언론시사가 열렸다.

이날 기자감담회에서 이병헌과의 러브신은 거의 없었다고 강조했다. 한효주는 "이번 영화에서 이병헌 씨와 굉장히 애틋한 러브신과 합방신 보였는데 어떤 느낌이었나"라는 질문에 "애틋한 러브신이라고 하셨는데 영화 보셨어요?"라고 반문해 좌중을 당황시켰다.

이어 "이번 영화에서 이병헌 선배님과 가장 큰 러브신이 손을 잡고 달린 장면이 전부다"며 "개인적으로는 손을 잡고 달렸던 모습이 가장 설렜다. 보면서 정말 좋다는 느낌이 들면서 그 신이 가장 맘에 든다"고 설명했다.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조선 광해군 8년, 독살 위기에 놓인 왕 광해를 대신해 왕 노릇을 하게 된 천민 하선이 왕의 대역을 맡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역사에서 사라진 15일간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특히 이번 자리는 이병헌이 이민정과의 열애를 인정한 후 가지는 첫 공식석상이기에 많은 관심이 몰렸다. 지난 8월19일 이병헌과 이민정은 각각 소속사 홈페이지에 직접 열애를 인정하는 글을 올린 바 있다. 배우 이병헌은 데뷔 후 처음으로 사극에 출연, 1인 2역 연기에 도전한다.

이병헌, 한효주, 류승룡, 김인권, 심은경, 장광 등이 출연하는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추석시즌에 개봉 예정이다.

novia204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