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무슨 매력이기에' 수잔 서랜든, 32세 연하남과 공개데이트

수잔 서랜든이 자신의 사업 파트너인 32세 연하 조나단 브릭클린과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 화제다./레이다온라인닷컴 캡처
수잔 서랜든이 자신의 사업 파트너인 32세 연하 조나단 브릭클린과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 화제다./레이다온라인닷컴 캡처

[ 문다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수잔 서랜든(65)이 32세 연하 남자친구와 공개적인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서랜든은 지난 28일(현지시간) 조나단 브릭클린(33)과 뉴욕에서 열린 US오픈 테니스 경기를 다정하게 관람했다.

레이다온라인닷컴이 이 모습을 포착, 보도했다. 브릭클린은 서랜든에게 백허그를 하고 어깨 마사지를 해주는 등 주변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했다. 특히 서랜든과 브릭클린은 자신들을 찍는 카메라와 눈이 마주쳤음에도 불구하고 스킨십을 멈추지 ㅇㄶ았다.

서랜든과 브릭클린의 열애설은 이미 여러 차례 보도된 바 있다. 지난 2009년 팀 로빈스와의 파경도 서랜든의 외도 때문이라는 소문이 돌 정도였지만 당시 서랜든은 "비즈니스 파트너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다. 브릭클린은 수잔 서랜든이 투자한 뉴욕시 탁구클럽 '스핀'의 사업파트너이자 유능한 비즈니스맨이다.

수잔 서랜든은 1970년 영화 '죠'로 데뷔했으며 2011년 베티 데이비스 100주년 헌정협회 영예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dymoon@tf.co.kr
온라인이슈팀 iss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