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걸그룹은 내가 지킨다'…김종국 '매너손 종결자' 등극





김종국의 '매너손'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방송 캡처
김종국의 '매너손'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방송 캡처

[ 김은정 인턴기자] 가수 김종국(36)의 '매너손'이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1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웨딩 레이스'편에서 포미닛의 현아와 짝을 이뤄 활약한 김종국의 방송 캡처 사진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김종국의 매너 넘치는 모습에 주목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런닝맨'에서 김종국은 미션을 수행하는 내내 현아를 챙기는 자상한 면모를 보였다. 웨딩 촬영을 할 때도 현아를 배려해 손목을 잡고 레이스를 펼치는가 하면 현아를 업을 때도 신체 접속을 최소화하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 특히 혼수장만 퀴즈 코너에서 멤버들이 현아를 밀치자 "내 아내가 다칠 뻔했다"면서 흥분하며 목소리를 높여 보호하기도 했다.

김종국은 지난해에도 걸그룹을 배려하는 '매너손'으로 한차례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런 까닭에 이번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능력자' 김종국은 다르네", "습관적인 매너구나", "진정한 매너남 종국 오빠", "'매너손 종결자' 김종국" 등 입을 모아 칭찬했다.

ejkim@medial.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media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