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국보급 S라인 인증'…이효리-이하늬, '진정한' 하의실종 공개

 한 화보 촬영장에서 나란히 포즈를 취한 이효리(왼쪽)과 이하늬./이효리 트위터
한 화보 촬영장에서 나란히 포즈를 취한 이효리(왼쪽)과 이하늬./이효리 트위터


[ 이현경 기자] 섹시스타 이효리와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이하늬가 국보급 S라인을 과시했다.

이효리는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예"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와 이하늬는 화보 촬영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같은 디자인의 민소매티를 입고 나란히 서서 활짝 웃었다.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두 사람의 과감한 패션. 이효리와 이하늬는 엉덩이만 살짝 덮는 민소매 티에 보일 듯 말 듯한 하의를 입어 진정한 하의실종 패션을 완성했다. 덕분에 두 사람의 굴곡넘치는 S라인도 그대로 드러났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다 몸매가 정말 예쁘다. 우열을 가릴 수 없다", "최고의 S라인이 함께 있으니 눈이 호강하는 느낌이다", "시원한 미소가 아름답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효리 현재 SBS '정재형 이효리의 유앤아이'와 OnStyle '이효리의 소셜클럽 골든12'에 출연 중이며 이하늬는 채널 A드라마 '불후의 명작'에 출연 중이다.

hk0202@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