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나가수2' 이수영, '인연' 열창에 관객-가수 다 울었다





가수 이수영(위쪽 가운데)이 감동적인 무대로 관객을 울렸다./MBC 제공
가수 이수영(위쪽 가운데)이 감동적인 무대로 관객을 울렸다./MBC 제공

[ 김은정 인턴기자] 가수 이수영(33)이 MBC '나는 가수다 시즌 2'(이하 나가수2)에서 눈물을 흘렸다.

이수영은 6일 오후 방송된 '나가수2'의 첫 생방송 경연에서 네티즌의 추천곡 중 이선희의 '인연'을 선곡해 속삭이는 듯한 떨리는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했다. 바이올린과 피아노 선율에 맞춰 감미로운 노래를 이어가던 이수영은 노래 말미에는 감정에 북받쳐 눈물을 흘리며 얼굴과 손을 떨었다.

이수영의 노래에 관객과 가수들도 눈물을 흘렸다. 이영현은 '폭풍 눈물'을 흘리며 "정말 감동적이다. 눈물을 주체할 수가 없었다"고 칭찬했고 JK김동욱도 "자기 노래인 것처럼 애절하게 잘 소화했다"면서 눈물을 글썽거렸다.

이날 이수영은 죽음의 조라고 불린 A조 가수들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A조에는 모니터 평가단 500명의 선택을 받은 이은미와 록밴드 백두산, JK김동욱, '가장 기대되는 가수 1위' 이영현과 박미경이 속해 있다.

'5월 가수전'에 진출하는 세 명의 가수로 이은미, 이수영, JK김동욱이 선정됐으며 오는 13일에는 김건모, 박상민, 박완규, 김연우, 정엽, 정인 등이 속한 B조의 무대가 전파를 탄다.

ejkim@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