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선글라스 쓰면 일반인?' 김태희에 "당장 벗어" VS "질투하지 마"





화보 촬영에서 선글라스를 썼다가 벗은 김태희./온라인 커뮤니티
화보 촬영에서 선글라스를 썼다가 벗은 김태희./온라인 커뮤니티

[ 김은정 인턴기자]한 네티즌이 배우 김태희(32)에게 선글라스를 쓰지 말라고 조언하자 네티즌들이 논쟁을 벌였다.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런 '굴욕'? 김태희는 당장 선글라스를 벗으시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김태희가 선글라스를 썼을 때와 쓰지 않았을 때를 비교한 사진 여러 장을 올리며 "이렇게 안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의 선글라스를 선택하기도 어려울 텐데"라고 평했다.

화보, 드라마, 파파라치 사진 등에서 김태희는 다양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로 한껏 멋을 부렸지만, 어딘가 어색한 느낌이 든다. 글쓴이의 말처럼 오히려 선글라스를 벗었을 때 김태희의 '여신 미모'가 빛을 발했다.

네티즌들은 찬성과 반대로 갈려 의견을 나눴다. "그냥 안 쓰는 게 제일 예쁘다", "안경이랑 선글라스가 안 어울리는 얼굴인 듯", "선글라스 쓰니까 일반인이 되는 신기한 얼굴"이라며 글쓴이의 의견에 동의하는 반면 일부 네티즌은 "예쁘기만 한데 왜들 이러지?", "눈이 매력 포인트라서 그런거에요", "여성분들 질투를 멈추시오" 등 대수롭지 않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태희는 최근 국내 방영을 시작한 일본 후지TV 드라마 '나와 스타의 99일'로 안방 팬들을 맞이하고 있다.

ejkim@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