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엠보코' 첫 생방서 코치들과 합동 공연…"신승훈 명곡 부른다"





▲ '보이스 코리아' 코치 길, 백지영, 신승훈. 강타(왼쪽부터)가 첫 생방송 무대에 톱24와 함께 합동공연을 펼칠 예정이다./엠넷 제공
▲ '보이스 코리아' 코치 길, 백지영, 신승훈. 강타(왼쪽부터)가 첫 생방송 무대에 톱24와 함께 합동공연을 펼칠 예정이다./엠넷 제공
[ 이현경 기자] 슈퍼 보컬 서바이벌 Mnet '보이스 코리아'가 6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첫 라이브쇼에서 특별 공연을 공개, 화려하게 막을 올릴 예정이다.

'보이스 코리아'는 첫 생방송 오프닝에서 코치 신승훈, 백지영, 리쌍 길, 강타와 함께 라이브쇼 진출자 톱24가 무대에 오르는 특별 무대를 꾸민다. 이들은 신승훈의 히트곡인 '전설속의 누군가처럼'을 불러 최고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엠넷 보이스 코리아 측은 "노래 가사가 참가자들이 현재 자신의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과 닮아 있다고 생각해 이 곡을 첫 생방송 오프닝 곡으로 선택했다"며 "가수의 꿈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24명의 도전자들과 4명의 코치가 꾸미는 의미있는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보이스 코리아' 첫 생방송은 국내 최정상급 세션들과 음악감독, 엔지니어 등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TV스피커를 통해 들을 수 있는 최상의 음향을 들려주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보이스 코리아'의 라이브쇼는 그 퀄리티가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했다.

hk0202@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