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임시완, 시트콤 '스탠바이' 출연 확정…킹카 고교생 변신





▲시트콤 '스탠바이' 출연을 확정 지은 제국의 아이들 멤버 임시완./ 더팩트 DB
▲시트콤 '스탠바이' 출연을 확정 지은 제국의 아이들 멤버 임시완./ 더팩트 DB

[ 오영경 기자] 그룹 제국의아이들(ZE:A) 멤버 임시완(24)이 시트콤 연기에 도전한다.

임시완은 최근 MBC 새 일일시트콤 '스탠바이'(가제, 연출 전진수)의 출연을 확정하고 지난 6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대본연습에 참석했다.

이날 진행된 '스탠바이' 대본연습에는 임시완을 비롯해 류진, 박준금, 정소민, 강경준 등 주요 출연자들이 모두 참석해 서로 첫인사를 나눴다.

이번 작품에서 임시완이 맡은 역할은 동명의 고등학생 시완 역으로 우수한 성적에 완벽한 외모까지 갖췄지만, 주변에 다소 무심한 캐릭터다.

임시완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허염의 아역을 맡아 첫 연기 도전에도 안정된 연기를 펼쳐 인기를 끌었다. 이후 KBS2 드라마 '적도의 남자' 아역으로 캐스팅돼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스탠바이'는 TV11이라는 가상의 방송국을 배경으로 직장인들의 삶과 애환을 다루는 작품. 예능PD, 작가, 아나운서 등 다양한 방송국 사람들을 통해 직장인들의 고민과 사랑을 현실감 있게 그린다.

현재 방송 중인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후속으로 오는 4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ohoh@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