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성신종합유통, 천안시에 우족 1190kg 기탁…취약계층 겨울나기 지원
성신종합유통이 12일 천안시복지재단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천안시
성신종합유통이 12일 천안시복지재단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천안시

[더팩트ㅣ천안=정효기 기자] 충남 천안시는 12일 시청 부시장실에서 성신종합유통이 취약계층을 위해 1000만 원 상당의 우족 1190kg을 천안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된 우족은 천안시 내 취약계층의 겨울철 영양 보충과 건강한 식생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성신종합유통은 한우 육가공 전문 제조업체로, 그동안 성남면 지역과 장애인복지시설에 백미를 기부해왔다. 이번 기부를 계기로 나눔의 범위를 천안시 전역으로 확대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강화할 계획이다.

박성신 성신종합유통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이어가며 천안시민들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김석필 천안시장 권한대행은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에 앞장서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세심한 복지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