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농협중앙회 경북농협, 설 명절 앞두고 '우리 농산물' 온정 나눔
도내 사회복지시설에 샤인머스켓 800상자 전달

경북농협은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설맞이 우리농산물 전달식을 통해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앞줄 왼쪽 네번째 조현철 경북농협 부본보장, 5번째 백운기 관장 /경북농협본부
경북농협은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설맞이 우리농산물 전달식을 통해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앞줄 왼쪽 네번째 조현철 경북농협 부본보장, 5번째 백운기 관장 /경북농협본부

[더팩트ㅣ안동=김성권 기자] 농협중앙회 경북농협이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나눔 활동에 나섰다.

경북농협은 9일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을 비롯한 도내 주요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우리 농산물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샤인머스켓 800상자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는 한편, 최근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나눔 물품은 NH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 지원으로 준비됐다.

경북농협은 조현철 부본부장을 중심으로 임직원 봉사단을 구성해 안동과 의성 지역의 장애인·청소년·노인복지관 등을 직접 찾아 농산물을 전달했다. 전달된 샤인머스켓은 상자당 4kg 규모로, 총 800상자에 달한다.

봉사단은 물품 전달과 함께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위한 캠페인도 병행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주원 경북농협 본부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국민경제의 균형 발전에 기여하고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통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복지시설 관계자들은 "명절을 앞두고 전해진 따뜻한 관심과 지원이 시설 이용자들에게 큰 위로와 기쁨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t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