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부천=정일형 기자]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실내 워터파크와 온천스파를 갖춘 웅진플레이도시가 설 연휴를 맞아 가족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경기 부천시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는 14~18일 '설프라이즈 가족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는 매일 오후 1시 워터파크 정규풀에서 열리며, '복 주고받기', '복 주워담기', '복 터트리기' 등 3개 게임으로 구성됐다.
특히 '복 터트리기' 게임에서는 워터파크&온천스파 초대권 등 경품을 준다. 해피 버블 폼파티와 민속놀이 체험존도 운영된다.
온천스파존은 겨울철 힐링 공간으로 꾸몄다. 지하 1300m 암반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며, 바데풀과 볼풀, 버블 시설을 갖춘 키즈 온천스파를 운영한다. 야외 힐링 온천스파에서는 겨울 공기와 온천수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편백나무 공간과 휴(休)스파, 솔향기 스파 등 다양한 시설도 마련돼 있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가 만족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강화했다"면서 "가족이 함께 웃고 즐기며 특별한 명절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오는 12일과 19일 양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단독 타임딜 특가'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채널 구독 시 연휴 기간 사용 가능한 특별 쿠폰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웅진플레이도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v8300@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