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시 대덕구에 위치한 금남관광이 19일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생필품 라면을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 대전행복나눔무지개푸드마켓 3호점에 기부했다.
이번 후원은 생계 부담으로 기본적인 식료품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후원 물품은 대덕구 푸드마켓을 통해 저소득 가정과 어르신 등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전세버스 및 운수업을 운영하는 금남관광은 사람과 사람을 잇는 '이동'을 책임지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또한 함께 연결되어야 한다는 가치 아래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번 후원 역시 지역 주민과의 동행을 소중히 여기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이루어졌다.
김형식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 대전행복나눔무지개푸드마켓 3호점 대표는 "기업의 따뜻한 참여가 지역 복지 안전망을 더욱 단단하게 만든다"며 "금남관광의 후원 덕분에 꼭 필요한 식료품을 적시에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 대전행복나눔무지개푸드마켓 3호점은 저소득·취약계층을 위해 식품과 생활용품을 저소득층, 긴급 위기가구 등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유관기관과 연계하여 다양한 물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