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예천군, 도청신도시 체육시설 안전 점검
경북도민체전 대비 축구장·파크골프장 집중 점검

김학동 예천군수(오른쪽)가 경북도청신도시 체육설 안전점검에 나섰다. /예천군
김학동 예천군수(오른쪽)가 경북도청신도시 체육설 안전점검에 나섰다. /예천군

[더팩트ㅣ예천=김성권 기자] 경북예천군은 지난 9일 주민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체육시설 이용을 위해 경북도청신도시에 조성된 축구장과 패밀리파크 파크골프장 등 주요 체육시설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11일 군에 따르며 현재 성황리에 운영 중인 패밀리파크 파크골프장은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 활동에 기여하는 대표 생활체육 공간으로, 이날 군은 시설 전반의 관리 상태와 안전 요소를 중심으로 이용에 불편 사항은 없는지 면밀히 살폈다.

또한 신도시 축구장은 올해 열리는 제64회 예천·안동 경북도민체육대회의 공식 축구 경기장으로 활용될 예정인 만큼, 조성 상태와 안전시설 설치 여부를 집중 점검했다. 군은 대회 이후 해당 시설을 주민들에게 개방해 생활체육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예천군 관계자는 "올해 예천·안동 도민체전을 계기로 체육시설 확충은 물론 운영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데 주력하겠다"며 "주민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체육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예천군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t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