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대전 서구, 한마음혈액원과 '헌혈 문화 확산' 협약 체결
대전 서구는 23일 대한산업보건협회 한마음혈액원과 지역사회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전 서구
대전 서구는 23일 대한산업보건협회 한마음혈액원과 지역사회 헌혈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전 서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서구는 23일 대한산업보건협회 한마음혈액원과 지역사회 헌혈 문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 분위기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헌혈 참여를 독려하고 생명나눔의 가치를 지역사회 전반에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주민들이 헌혈에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 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헌혈 참여 촉진을 위한 홍보 △헌혈 인식 제고와 생명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협력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 분위기 조성을 위한 연계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헌혈은 생명을 살리는 가장 값지고 의미 있는 나눔"이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생명 나눔에 대한 주민들의 공감대가 넓어지고 자발적인 참여 문화가 정착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