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전북은행,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독거어르신 등 10가구에 생필품과 연탄 3000장 직접 전달

지난 19일 전주시 군경묘지 일대에서 JB금융그룹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이 2025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전북은행
지난 19일 전주시 군경묘지 일대에서 JB금융그룹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이 2025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전북은행

[더팩트ㅣ전주=김은지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은 지난 19일 전주시 군경묘지 일대에서 2025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북은행은 지속되는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으로 연탄가격 부담이 커진 취약계층 이웃들이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지역사회에 이웃사랑의 온정과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봉사활동을 마련했다.

이날 정원호 전북은행노동조합 위원장과 노조 간부 전원, 제65기 신입행원 등 30여 명은 전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추천한 독거어르신 등 10가구를 대상으로 생필품과 연탄 3000장 등을 직접 전달했다.

정원호 위원장은 "연탄은 기부자와 수혜자의 삶을 이어주는 연결고리와도 같다"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 누구에게나 따뜻한 금융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ssww993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