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대전테크노파크 '사랑의 빵 나눔'…지역사회 온정 전해
대전테크노파크는 지난 19일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와 함께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대전테크노파크
대전테크노파크는 지난 19일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와 함께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대전테크노파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테크노파크(대전TP)는 지난 19일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와 함께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지역 내 취약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 대전TP 임직원들은 반죽부터 굽기, 포장까지 제빵 전 과정에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정성껏 만든 빵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대전 지역 복지시설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대전TP는 이번 나눔 활동으로 연말연시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이어갔으며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공동체와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ESG 경영의 사회 가치를 구현했다.

김우연 대전TP 원장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이번 빵 나눔 행사는 지역 사회에 온정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실질적인 사회공헌을 이어가며 지역 사회에 희망과 따뜻함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