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대전=선치영·정예준 기자]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의원(대전 서구 을)이 지난 11일 서구 만년동에서 '2025 송년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다사다난했던 지난 1년을 돌아보며 당원들과 지역 시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내년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송년특강은 지난해 12월 3일 불법계엄 사태 이후 대선까지 이어진 민주주의 회복 여정을 함께했던 당원·지지자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의미도 담았다.
또한 장철민 더불어민주당 의원(대전 동구)과 허태정 전 대전시장, 서구 을 지역 당원 약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강에 앞서 열린 당원 송년 음악회에서는 당원들이 직접 참여한 무대로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더했다.
음악회는 지난 1년간 서로를 격려하며 지역 발전과 정권교체를 위해 함께 걸어온 당원들의 연대와 교감의 순간을 만들었다.
박 의원은 "각자 자리에서 함께 빛을 모아주신 모든 시민·동지 여러분이 민주주의를 지켜낸 주역"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불법계엄 1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끝나지 않은 내란의 상처에 많은 국민이 분노하고 있다"며"그러나 시민과 당원들의 끊임없는 감시와 참여가 있기에 민주주의는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힘줘 말했다.
이어 박 의원은 이재명 대통령 정부에 대한 평가도 언급했다.
그는 "이재명 대통령이 보여주고 있는 유연한 외교와 책임 있는 국정 운영으로, 혼란스러웠던 대한민국이 점차 안정과 정상화를 되찾고 있다"며 "새로운 정부가 국민의 삶을 회복시키고 국가의 방향을 바로 세우는 과정에서 당원 여러분이 큰 힘이 되고 있다"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사회를 맡은 신혜영 서구의원은 특강을 마무리하며 "올 한 해 지역을 위해 함께해주신 모든 당원과 시민들께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대전 서구의 미래와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지켜내겠다"고 밝혔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