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아신아트컴퍼니, 대전시사회서비스원에 공연 티켓 기부
"지역 복지 위해 애쓰는 이들이 공연 관람하는 동안 편안한 휴식 느끼길"

이인복 아신아트컴퍼니 대표(왼쪽)가 10일 현장 종사자의 정서 회복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써달라며 대전시사회서비스원에 1000만 원 상당의 공연 티켓을 기부했다. /대전시사회서비스원
이인복 아신아트컴퍼니 대표(왼쪽)가 10일 현장 종사자의 정서 회복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써달라며 대전시사회서비스원에 1000만 원 상당의 공연 티켓을 기부했다. /대전시사회서비스원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아신아트컴퍼니가 10일 대전시사회서비스원에 1000만 원 상당의 공연 티켓을 기부했다. 이번 나눔은 돌봄·복지 현장에서 시민을 위해 헌신하는 사회서비스원 종사자들이 공연 관람을 통해 심리적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이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돌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뤄졌다.

아신아트컴퍼니는 지역에서 다양한 공연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공연기획 전문 기업이다. 그동안 문화예술로 시민과 소통해 온 가운데 이번 기부를 통해 사회서비스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오경석 대전시사회서비스원 사무처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현장을 이해하고 종사자들을 격려해 주신 아신아트컴퍼니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준 공연 티켓은 투명하고 공정한 절차에 따라 운영해 종사자의 소진을 예방하고, 시민에게 더 좋은 사회서비스로 연결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인복 아신아트컴퍼니 대표는 "대전의 복지를 위해 현장에서 애쓰는 종사자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며 "공연을 관람하는 동안 만큼은 편안한 휴식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