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안성=이승호 기자] 경기 안성시는 시 민원상담 콜센터의 시민 만족도가 98.3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시가 10월 13일~지난달 28일 7주 동안 시민 152명을 대상으로 콜센터의 민원 상담 신속성과 정확도 등 5개 항목을 조사한 결과 이렇게 나왔다.
종합만족도 점수와 별개로 '매우 만족'과 '만족' 등 긍정 응답률은 평균 97.9%였다.
이는 올해 상반기 조사 결과보다 종합만족도는 0.5점, 긍정 응답률은 1.3% 상승한 수치다.
시 민원상담 콜센터는 개소한 지 1년이 됐다.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민원행정, 세정, 복지, 상하수도 등의 생활민원을 상담하고 있다.
시 콜센터 관계자는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높이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