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이한영 대전시의원, 글로벌미디어콘텐츠대회 환경부문 수상
탄소중립 추진, 도시환경 개선 등 환경 정책 전반서 성과 인정받아

이한영 대전시의회 의원이 6일 대전평생학습관 어울림홀에서 진행된 '2025 제22회 글로벌미디어콘텐츠대회'에서 환경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한영 의원
이한영 대전시의회 의원이 6일 대전평생학습관 어울림홀에서 진행된 '2025 제22회 글로벌미디어콘텐츠대회'에서 환경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한영 의원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이한영 대전시의회 의원이 지난 6일 대전평생학습관 어울림홀에서 진행된 '2025 제22회 글로벌미디어콘텐츠대회'에서 환경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행사에 앞서 '지식강국 코리아 만들기 토론회'가 열렸으며, 시상은 이혁기 한국물환경협회 이사장이 맡았다.

이한영 의원은 대전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탄소중립 추진, 도시환경 개선, 기후위기 대응 체계 구축 등 환경 정책 전반에서 성과를 인정받았다.

특히 시민 의견을 정책 과정에 반영하고 취약계층의 환경복지 향상을 위한 현장 활동을 이어온 점이 평가의 근거가 됐다.

아울러 녹지 확충, 생활환경 개선, 환경교육 강화 등을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도시환경 조성에 필요한 입법활동과 정책 연구를 진행해왔으며 환경행정 감시·견제 역할을 통해 시정 운영의 개선에도 기여했다는 평가다.

글로벌미디어콘텐츠대회는 국내외 미디어콘텐츠 분야 발전과 혁신에 기여한 기관 및 개인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매년 다양한 전문가 그룹이 참여해 공공정책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