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아트인더스트리 이만근 대표, 진도군에 고향사랑 기부금 500만 원 전달
진도군이 아트인더스트리 이만근 대표로부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받고 있다. /진도군
진도군이 아트인더스트리 이만근 대표로부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받고 있다. /진도군

[더팩트ㅣ진도=김동언 기자] 전남 진도군은 아트인더스트리 이만근 대표가 진도군에 500만 원을 기부하며 고향 사랑을 실천했다고 24일 밝혔다.

송파상공회 현장답사(팸투어)를 통해 진도를 방문한 이만근 대표는 진도의 우수한 농수산물과 천혜의 자연환경, 다양한 민속문화와 예술을 직접 체험했다.

이만근 대표는 "진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진도 주민들의 인심은 저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진도군이 더 활기차고 살기 좋은 곳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응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아트인더스트리는 천막 구조물, 경기장 지붕 특수 시공(에어돔), 특수 재질 건축물 등을 제작하는 전문 기업이다. 서울 중구에 위치하며 이만근 대표는 평소에도 지역과 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이만근 대표님의 따뜻한 나눔과 진도에 대한 애정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금은 본인 주소지가 아닌 지자체에 연간 최대 20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다.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금 30% 상당 답례품이 제공된다.

kde32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