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대전테크노파크, 노사 함께 급식 봉사…취약계층에 온기 전해
기부금 전달로 나눔의 의미 더해…ESG 경영 가치 확산

대전테크노파크가 19일 대전시 자원봉사연합회가 운영하는 급식소 ‘행복한 집’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대전테크노파크
대전테크노파크가 19일 대전시 자원봉사연합회가 운영하는 급식소 ‘행복한 집’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대전테크노파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테크노파크(이하 대전TP)는 지난 19일 대전시 자원봉사연합회가 운영하는 급식소 ‘행복한 집’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대전TP 임직원들이 참여해 독거 어르신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조리 보조와 배식 지원을 진행했으며 기부금도 전달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대전TP의 무료급식 봉사활동은 2019년부터 이어져 온 정기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노사가 함께 참여해 지역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대표 활동이자 ESG 경영 실천 사례다.

대전TP는 무료급식 봉사를 비롯해 아동복지시설 지원, 환경정화 활동 등 사회공헌 사업을 연중 정례화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복지시설과의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해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우연 대전TP 원장은 "따뜻한 밥 한 그릇을 함께 나누는 것, 그것이 곧 우리 사회를 지탱하는 힘이 된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지역사회 상생’을 목표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따뜻한 변화가 일상이 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