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서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증량 이벤트 실시
인기 답례품 4종 한정…10만 원 이상 기부 시 선택

서천군청 전경. / 서천군
서천군청 전경. / 서천군

[더팩트ㅣ서천=노경완 기자] 충남 서천군이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답례품 특별 증량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천군은 오는 12월 31일까지 기부자들이 선호하는 인기 답례품 4종을 한정으로 증량해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천군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고향사랑기부제가 집중적으로 증가하는 연말 모금 시즌에 맞춰 기부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증량 제공 품목은 고향사랑 한돈 세트, 박대 세트, 갑오징어 세트, 서천 김 등 4종이다. 서천군에 10만 원 이상 기부한 뒤 답례품몰에서 해당 이벤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충희 서천군 홍보감사담당관은 "연말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서천군의 대표 특산품을 특별 증량해 제공하게 됐다"며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풍성한 답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본인 주소지를 제외한 전국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 10만 원까지 전액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부금의 30% 범위 내에서 답례품을 제공한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