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전력거래소, 다문화가정 자녀 함께한 '제7회 그림대회' 시상식 개최
에너지·환경 주제로 70여 명 참여

전력거래소가 제7회 전력거래소 이사장배 다문화자녀 그림대회를 개최하고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다. /전력거래소
전력거래소가 제7회 전력거래소 이사장배 다문화자녀 그림대회를 개최하고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다. /전력거래소

[더팩트ㅣ나주=김동언 기자] 전력거래소는 지난 6일 본사 대강당에서 '제7회 전력거래소 이사장배 다문화자녀 그림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70여 명의 다문화가정 자녀가 참여해 에너지와 환경의 소중함을 그림으로 표현했다.

작품 심사 결과 대상 4명, 최우수상 4명, 우수상 7명 등 총 15명이 선정됐으며 각 부문별 대상은 △유치부 민지유(다아유치원) △초등부(저) 최승주(다시초2) △초등부(고) 박신혜(한아름초4) △중등부 김가영(동강중1) 등이 수상했다. 전력거래소는 시상식에 참석한 최우수상 및 우수상 수상자 11명에게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고 참여자 모두에게 참가상을 전달했다.

전력거래소는 이번 대회 수상작을 본사 로비와 나주시가족센터에 전시하고 2026년도 전력거래소 달력 등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채영진 전력거래소 기획처장은 "전력거래소는 앞으로도 다문화가정 아동의 재능을 발굴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ESG 가치를 실천하는 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력거래소는 다양성 확산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다문화가정 자녀를 대상으로 그림대회, 교육지원 및 문화체험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kde32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