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당진=천기영 기자] 충남 당진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31일부터 11월 9일까지 합덕제 일원에서 열리는 국화전시회와 연계한 농산물 홍보 판촉 행사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충남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와 당진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충남도농업기술원과 당진시농업기술센터가 후원한다.
11월 1~2일에는 충남 15개 시군이 참여하는 도 단위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촉전이, 8~ 9일에는 당진시 자체 농산물 홍보판촉전이 이어진다.
행사에서는 충남 각 시군 농특산물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국화연구회의 국화 화분 나눔과 쌈채연구회의 수경 쌈 채소 모종 나눔, 정보화연구회의 한과·서리태 두부 시식 행사 등 1000여 명의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불우이웃을 위한 바자회도 운영해 모인 성금은 당진시복지재단에 기탁할 예정이다.
당진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당진 국화 향기 속에서 충남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업인과 시민이 함께하는 도농 상생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