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당진시, 지역 축제 연계 한우 소비촉진 행사 추진
삽교천·면천읍성 한우 시식 및 최대 30% 할인 판매

당진시 지역 축제 연계 한우 소비촉진 행사 포스터. /당진시
당진시 지역 축제 연계 한우 소비촉진 행사 포스터. /당진시

[더팩트ㅣ당진=천기영 기자] 충남 당진시는 지역 축제와 연계한 한우 소비촉진 행사를 10월과 오는 11월에 걸쳐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축제와 현장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는 삽교천 댄스&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서 '2025 대한민국 한우 먹는날 소프라이즈 한우 할인행사'를, 이어 11월 1일부터 2일까지는 면천읍성축제 현장에서 '면천읍성과 함께하는 한우축제'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최대 30% 할인 판매 부스를 운영한다. 방문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와 한우 그리기·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현장에서 구매한 한우를 즉석에서 구워 맛볼 수 있는 '구이존'도 함께 운영해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당진시 관계자는 "지역 대표 축제와 연계한 한우 소비촉진 행사를 통해 지역 농가 소득 증가와 한우 소비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형 소비 행사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