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충남공공형어린이집연합회, 한마음 한뜻 '소통·화합의 장' 열어
김태흠 지사 "보육인들의 미래세대 위한 다양한 노력 감사"

18일 논산 국민체육센터서 열린 충남공공형어린이집연합회 화합의 축제에서 김태흠 지사가 우수 보육린들에게 표창장을 전닿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남도
18일 논산 국민체육센터서 열린 충남공공형어린이집연합회 화합의 축제에서 김태흠 지사가 우수 보육린들에게 표창장을 전닿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남도

[더팩트ㅣ내포=이병수 기자] 충남공공형어린이집연합회는 18일 논산 국민체육센터에서 탄소중립 성과를 공유하고 공공형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의 사기진작 및 자긍심을 고취하는 소통·화합의 장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충남공공형어린이집연합회 화합의 축제에는 김태흠 충남도지사와 이쌍선 충남공공형어린이집연합회장, 보육교직원, 학부모 등 500여 명이 참석해 △감사패 전달 △표창 수여 △탄소중립 실천보고 △퍼포먼스 △명랑운동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이들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를 보내는 아이들에게 든든한 길잡이가 돼주는 보육교직원들을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김태흠 지사는 "공공형어린이집을 통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신 보육교직원들의 노력이 매우 소중하다"며 "아울러 기후위기 조기교육 등 미래세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김 지사는 "충남도는 보육교직원의 노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것이 학부모와 아이들을 위한 길이라고 믿고 보육환경 개선과 처우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