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김태균 전남도의회 의장, 추석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종사자 격려·위문품 전달로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

김태균 의장이 봉강노인요양원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전남도의회
김태균 의장이 봉강노인요양원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전남도의회

[더팩트ㅣ무안=김동언 기자] 김태균 전라남도의회 의장은 29일 광양시 사회복지시설 4곳을 방문해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하며 명절 소외계층 돌봄에 나섰다.

이번 위문은 명절 기간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풍성한 한가위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 의장은 봉강노인요양원을 시작으로 마음나누리쉼터, 마동주간보호센터, 햇빛마을주간보호센터를 차례로 방문해 종사자들이 겪는 고충을 청취하고 개선방안을 논의하는 소통의 자리도 함께 가졌다.

김태균 의장은 "항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시는 종사자분들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남도의회 또한 도민 복지 향상을 위해 세심한 관심과 실질적 정책으로 도민의 삶에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태균 의장은 매년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 활동을 이어오며 시설 종사자와 이용자들을 격려하는 등 도민 복지 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kde32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