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홍성군, 배우 정유미 '2025 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 홍보대사 위촉
배우 정유미(오른쪽) 씨가 2025 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 홍보대사 위촉된 가운데 이용록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성군
배우 정유미(오른쪽) 씨가 2025 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 홍보대사 위촉된 가운데 이용록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성군

[더팩트ㅣ홍성=이정석 기자] 충남 홍성군은 배우 정유미가 '2025 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22일 밝혔다.

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은 홍성 한우와 돼지고기를 비롯해 세계 각국의 바비큐 문화를 아우르는 대규모 미식 축제다.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4일간 홍주읍성 일원에서 열린다. 국내 유명 셰프들의 쿠킹쇼, 글로벌 바비큐존, 체험 프로그램 등 행사가 펼쳐진다.

정유미 씨는 "홍성은 예로부터 맛과 멋이 살아 있는 고장"이라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더 많은 분이 홍성의 아름다움과 정겨움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바비큐를 매우 좋아한다"며 축제 참여에 대한 기대도 밝혔다.

이용록 군수는 "정유미 씨의 건강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축제의 대중성과 글로벌 브랜드 가치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건환 홍주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도 "정유미 씨와 함께 2025 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이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매력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