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국민의힘 인천시당, 신임 박종진 위원장 취임식 성료
"내년 지방선거 단일대오로 인천의 힘 보여줄 것"

국민의힘 인천시당은 29일 문학경기장에서 박종진(58·서구을 당협위원장) 신임 시당위원장 취임식 및 발대식을 개최했다./국민의힘 인천시당
국민의힘 인천시당은 29일 문학경기장에서 박종진(58·서구을 당협위원장) 신임 시당위원장 취임식 및 발대식을 개최했다./국민의힘 인천시당

[더팩트ㅣ인천= 김재경기자] 국민의힘 인천시당은 29일 문학경기장에서 박종진(58·서구을 당협위원장) 신임 위원장 취임식 및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유정복 인천시장과 정해권 인천시의회 의장, 황우여 상임고문, 양향자 최고위원, 윤상현 의원을 비롯 당협위원장과 당원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박종진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선열들의 피와 땀으로 역사의 투쟁 속에 지금의 대한민국을 만들어 왔다. 최근 포퓰리즘이 대한민국을 침몰시키고 있다"며 "진리를 따르는 자는 반드시 존재하고 정의는 언젠가 승리한다는 사실을 알고 인천의 힘을 보여주자"고 강조했다.

이어 "이 나라의 자유와 민주주의로 선배들의 역사 투쟁으로 여기까지 왔는데 지금 자유민주주의가 개구리가 따뜻한 물에 소리도 없이 죽어가듯이 사라지고 있다"며 "국민의힘 인천시당이 수고와 노력, 투쟁으로 자유와 민주주의를 지켜야 한다"고 덧붙였다.

유정복 시장은 "국민의 사랑과 지지를 받아야 이길 수 있으며, 국민의 눈높이에서 정당이 운영돼야 한다"며 "희망과 비전을 보여줘야 국민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 단일대오도 국민의 눈높이에 맞춰야 한다"고 말했다.

유 시장은 이어 "단합된 마음으로 국민만을, 시민만을 보고 국민의힘 발전을 위해서 노력해야 하며 비전과 자신감을 갖고 진정성 있는 정치 협력을 해야 희망이 있고 더 낮은 자세로 용기와 결단을 갖고 배짱 있게 만들어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황우여 상임고문은 "내년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서는 시민에게 사랑과 존경받는 후보가 출마해야 한다"며 "인천은 여당이어서 시민들로부터 평가받는 위치에 있어 깨끗한 정치, 신뢰받는 인물의 등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윤상현 의원은 "박 신임 위원장은 쾌도난마를 통해 보여준 정치 감각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의 인물로 인천시당에 거는 기대가 크다. 이미 시·군·구 각 위원회를 순례하는 등 열정적"이라며 "이는 절실함, 간절함을 느끼다 못해 처절하게 준비하고 있음을 반증하고 있어 인천시당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in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