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전남개발공사, 사회적약자 위해 문화 행사 입장권 3000매 기탁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2000매·남도미식산업박람회 1000매 포함

전남개발공사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문화 행사 입장권을 기탁하고 있다./전남개발공사
전남개발공사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문화 행사 입장권을 기탁하고 있다./전남개발공사

[더팩트ㅣ무안=김동언 기자] 전남개발공사는 지역 사회적약자를 위해 2500만 원 상당의 입장권 3000매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기탁된 입장권은 '2025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2000매,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1000매로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탁은 지역 문화·산업 박람회의 활성화를 도모하는 동시에 도내 사회적약자와 취약계층이 문화와 산업 축제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배려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장충모 전남개발공사 사장은 "전남을 대표하는 국제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고 동시에 사회적가치 실현에도 기여하고자 입장권을 기탁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동극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남지회 사무처장은 "이번 기탁으로 문화적 향유의 기회가 부족했던 사회적 약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kde32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