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광주 남구, 제12회 북 페스티벌 '체험부스 운영 단체' 모집
작은도서관·독서단체·서점·출판사 등 참여 가능…홍보·강연 목적은 제외

제11회 남구 북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다./광주 남구
제11회 남구 북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다./광주 남구

[더팩트ㅣ광주=김동언 기자] 광주 남구가 오는 11월 열리는 제12회 남구 북 페스티벌을 앞두고 체험부스 참여 단체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관내 소재 작은도서관을 비롯해 독서 단체·기관, 지역 서점, 독서동아리, 출판사 등이다. 책과 독서에 관한 주제로 체험부스를 운영하는 조건이며 개인 및 기관·단체 홍보와 강연을 위한 부스 운영은 선발 대상에서 제외한다.

체험부스 운영 선정 단체에는 단체당 지원금 50만 원과 함께 부스 1개동, 안내 현수막, 책상, 의자 등을 지원한다.

신청서는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며 운영 단체 선정은 남구민 북페스티벌 추진위원회 심사를 통해 오는 9월에 확정할 예정이다.

남구 관계자는 "우리 이웃들이 책을 소재로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북 페스티벌 체험부스 운영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제12회 남구 북 페스티벌은 오는 11월 8일 오전 10시부터 봉선동 유안근린공원 일원에서 열리며 축제 현장을 찾은 주민들은 문화 공연과 저자 강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kde32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