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당진시, 2025 현정화배 당진해나루 전국 오픈 탁구대회 8~10일 개최
2025 현정화배 당진해나루 전국 오픈 탁구대회 포스터. /당진시
2025 현정화배 당진해나루 전국 오픈 탁구대회 포스터. /당진시

[더팩트ㅣ당진=천기영 기자] 충남 당진시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당진시 실내체육관에서 ‘2025 현정화배 당진해나루 오픈 탁구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1000여 명의 탁구 동호인이 참가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지난해 당진시 명예시민으로 위촉된 ‘탁구 신화’ 현정화 감독의 이름으로 열린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현정화 감독은 대회 기간 중 당진시 탁구 유망주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격려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현정화 감독은 "연령과 지역을 아우르는 탁구 무대가 당진에서 개최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당진시 명예시민으로서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회 일정은 △8일 중장년 및 고령층 전국 라지볼 대회 △9일 전국 및 당진지역 대회 △10일 충남·충북·대전·세종 지역 탁구 동호인이 참가하는 충청부 대회 순이다.

당진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탁구 활성화는 물론 스포츠 도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