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안전이 최우선" 한전KPS, '경상정비 협력사 안전 간담회' 개최
나주 본사서 협력사 대표들과 안전관리 방안 공유·개선 논의

한전KPS가 경상정비 협력사 안전 간담회를 개최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전KPS
한전KPS가 경상정비 협력사 안전 간담회를 개최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전KPS

[더팩트ㅣ나주=김동언 기자] 한전KPS가 지난 26일 경상정비 협력사 안전 간담회를 열고 현장 중심의 실질적인 안전관리 개선과 상생 기반 안전문화 정착에 나섰다고 27일 박혔다.

이번 간담회는 김홍연 한전KPS 사장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과 전국 사업소 경상정비 협력회사 대표자 등이 참석해 안전 최우선 경영방침에 따라 협력회사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산업현장의 안전관리 수준 향상과 현장 안전문화 정착에 뜻을 모았다.

참석자들은 안전 관련 법령 주요 사항 및 회사 안전관리 제도 개선 방향을 공유하고 더불어 현장의 애로사항 청취 및 개선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한전KPS는 간담회를 통해 단순 정보 전달을 넘어 실질적인 현장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는 상생 협력의 기반을 구축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를 위해 현장 안전관리 강화 방안을 마련해 적극적인 실천을 독려했다. 협력회사 대표자들은 법령 중심의 안전시스템 내실화를 위한 '협력 기반 안전문화 정착'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적극 동참할 것을 약속했다.

김홍연 사장은 "안전은 그 어떤 가치보다 우선해야 한다"며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협력회사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산업현장의 안전 수준을 함께 끌어올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kde32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