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장성군 조정팀, 장보고기 전국대회서 '준우승'
여대·일반부 경량급 더블스컬 금메달…중량급 부문 동메달

장성군 소속 조정팀이 준우승을 차지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장성군
장성군 소속 조정팀이 준우승을 차지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장성군

[더팩트ㅣ장성=김동언 기자] 전남 장성군은 소속 조정팀이 제51회 장보고기 전국조정대회에서 금메달 포함 총 3개의 메달을 수상하며 준우승을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장성군청 조정팀은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부산광역시 서낙동강조정경기장에서 열린 '제51회 장보고기 전국조정대회'에 참가해 여대·일반부 준우승을 차지했다.

김옥경 감독과 김미수, 유지현, 이수빈 선수 4명으로 구성된 장성군청 조정팀은 여대·일반부 경량급 더블스컬에서 7분42초를 기록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어서 중량급 더블스컬, 중량급 싱글스컬에서도 각각 동메달을 획득해 총 금메달 1개, 동메달 2개로 준우승에 올랐다.

김옥경 감독은 "포기를 모르고 노력해 온 선수들 덕분에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장성군을 대표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김한종 장성군수는 "뛰어난 성적을 거둔 장성군청 조정팀에 군민을 대표해 감사와 축하 인사를 전한다"며 "선수들이 양질의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kde32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