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보령=노경완 기자] 충남 보령시는 지역 골프 동호인들의 화합과 기량 향상을 위한 제29회 보령시골프협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보령베이스 골프&리조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고 27일 밝혔다.
보령시골프협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충남도와 인근 지역에서 활동 중인 동호인 80개 팀, 320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대회는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눠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쾌청한 날씨 속에서 진지하면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기량을 겨뤘다.
특히 단체전은 스트로크 방식으로, 개인전은 스트로크와 신페리오 방식으로 공정성과 경쟁력을 높였다.
이틀간 열띤 경쟁을 마치고 지난 26일 열린 시상식에서는 단체전과 개인전 각 부문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들에게 트로피와 부상이 수여됐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골프는 신체 건강 뿐 아니라 인내와 매너를 기르는 훌륭한 스포츠"라며 "오늘 이 자리가 단순한 경쟁을 넘어 동호인 간의 우정과 지역 체육 발전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령시골프협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지역 골프 동호인들의 유대감이 더욱 강화됐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골프문화 정착과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대회와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