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대전 서구, 가족과 함께하는 독서 골든벨 열기 '후끈'
제3회 가족독서 골든벨 마무리…도솔초 이강우 학생 가족 우승

대전 서구는 지난 10일 열린 '제3회 도전 가족독서 골든벨' 행사를 성황리 마무리했다. 도솔초 이강우 학생 가족이 우승을 차지했다. /대전 서구
대전 서구는 지난 10일 열린 '제3회 도전 가족독서 골든벨' 행사를 성황리 마무리했다. 도솔초 이강우 학생 가족이 우승을 차지했다. /대전 서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서구는 지난 10일 열린 '제3회 도전 가족독서 골든벨'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책 읽는 가족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부모와 자녀가 한 팀을 이뤄 최후의 1팀에 도전하는 독서퀴즈 대회다.

참여 가족들은 지난 4월부터 소설 '5번 레인' 등을 포함한 분야별 선정 도서 5권을 함께 읽으며 대회를 준비했다.

이날 행사에서 총 100팀의 가족들이 열띤 퀴즈 대결을 펼쳤으며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5팀에는 구청장상이 수여됐다. 이 중 대전 도솔초등학교 이강우 학생 가족이 골든벨을 울리는 주인공이 됐다.

서철모 구청장은 "가족독서 골든벨은 아이들의 책에 대한 흥미를 높임은 물론, 책을 매개로 가족이 함께 소통하는 소중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독서 진흥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