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강전용 대전성모병원장,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강전용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장이 15일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주관하는 '아동학대 예방 릴레인 캠페인'에 동참했다. /대전성모병원
강전용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장이 15일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주관하는 '아동학대 예방 릴레인 캠페인'에 동참했다. /대전성모병원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강전용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장이 15일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주관하는 '아동학대 예방 릴레인 캠페인'에 동참했다.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 양육'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긍정적인 양육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해 5월부터 사회 각계각층 인사들의 릴레이 참여로 이어지고 있다.

강 병원장은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임정수 병원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조강희 충남대학교병원장과 이경숙 대전시 중구보건소장을 지목했다.

강전용 병원장은 "보건복지부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아동학대 사건은 매년 증가하고 있는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동학대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대전성모병원 또한 아동학대 예방과 보호를 위해 병원이 할 수 있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