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백운교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장,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백운교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장./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백운교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장./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장은 백운교 원장이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주관하는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긍정양육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지난해 5월부터 진행되고 있다.

백 원장은 "아동학대 예방은 특정 기관이나 개인의 노력만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 우리 사회 전체가 함께 나서야 할 사안"이라며 "아동을 독립된 인격체로 존중하는 긍정양육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각계각층의 지속적인 관심과 동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백 원장은 이홍준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이희완 대전·세종지방중소벤처기업청을 지목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비즈토크<상>] 막 오른 미국발 '관세전쟁'…현대차, 가격 인상 선 그은 이유
· [비즈토크<하>] 尹 파면에 하락한 원·달러 환율…'안정화' 나타날까
· [윤석열 파면] 답보상태 경찰 수사 돌파구 확보…윤 추가 혐의 관심
· [TF인터뷰] '폭싹 속았수다' 박해준, 모두의 아빠가 되기까지
· [윤석열 파면] 오세훈 '경선 전 시장직 사퇴' 주목…"홍준표와 달라"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