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대전시교육청, 신학기 늘봄학교 귀가 안전 점검 실시
설동호 교육감, 대전태평초 늘봄학교 현장 방문
대전지역 과대·과밀 초등학교 42개교 현장 점검


4일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이 대전태평초를 방문해 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공간을 점검한 후 학생들과 대화하고 있다. /대전시교육청
4일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이 대전태평초를 방문해 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공간을 점검한 후 학생들과 대화하고 있다. /대전시교육청

[더팩트ㅣ대전=이병수 기자] 대전시교육청은 올해 2학년까지 확대되는 늘봄학교 학생들의 안전 귀가를 확인하기 위해 4일 설동호 교육감을 포함한 교육청 직원들이 대전태평초등학교 등 42개 학교 현장을 방문해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설동호 교육감은 대전태평초를 방문해 늘봄학교 프로그램 운영 공간, 인력 현황을 확인하고, 특히 귀가 방법 등 안전 현황을 면밀히 확인했다.

시교육청은 늘봄학교에 참여한 학생의 교내 이동 동선 관리를 강화하고, 학생의 늘봄 참여 상황을 효율적으로 보호자에게 안내하기 위해 안심 알리미 서비스를 확대 운영하며 비상벨·화상인터폰·CCTV 등 안전관리 시설을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자원봉사자를 추가 배치해 아동들의 안전한 하교·귀가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학생들의 안전한 귀가를 지원함으로써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안전하고 학부모가 안심하는 늘봄학교 안전관리 체계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