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평택시, 다함께돌봄센터 11호점 오픈…아동 돌봄 강화
고덕국제신도시 금호어울림 주민 편의시설 내 위치

지난 7일 열린 평택시 다함께돌봄센터 11호점 개소식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시
지난 7일 열린 평택시 다함께돌봄센터 11호점 개소식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시

[더팩트ㅣ평택=신태호 기자] 경기 평택시가 지난 7일 '평택시 다함께돌봄센터' 11호점을 개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개소한 11호점은 고덕국제신도시 금호어울림 주민 편의시설 내(고덕로 191) 위치하고 있다.

다함께돌봄센터는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방학 및 방과 후에 다양한 아동돌봄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는 사회복지시설이다.

시는 안전하고 쾌적한 방과 후 초등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다함께돌봄센터(송탄동, 청북읍 2개소, 비전동 2개소, 고덕동 2개소, 칠원동, 통복동, 동삭동 2개소)를 순차 설치 운영 중이다.

이번에 개소한 11호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연중 운영될 예정이다.

김대환 평택시 복지국장은 "아동이 행복하고 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초등 돌봄 기관인 다함께돌봄센터를 확대해 나가겠다"며 "아이 키우기 좋은 평택시를 만드는데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챗GPT가 분석한 국힘 경선 시뮬레이션…승자는 누구?
· "세종으로 가겠다"…'대통령실 이전' 공약 내거는 李·金·金
· 경제범죄 수사에 열중하는 검찰…달라진 '특수부'에 시선집중
· '김장하 장학생' '문학 판사' '평균인의 삶' 문형배의 라스트신
· '서울대 19명' 앞세운 서울런 현수막…'학벌주의' 비판에 철거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