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서천군, 2025년 청년정책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서천군이 청년들의 지역 정착과 생활 안정을 위한 2025년 청년정책위원회 정기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서천군
서천군이 청년들의 지역 정착과 생활 안정을 위한 2025년 청년정책위원회 정기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서천군

[더팩트ㅣ서천=노경완 기자] 충남 서천군은 지난 5일 2025년 청년정책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유재영 부군수(청년정책위원장) 주재로 진행된 이번 회의는 청년정책위원 13명이 참석해 2025년 청년정책 시행계획과 발전 방향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올해 서천군의 청년정책은 5대 전략과 58개 사업으로 167억 원의 예산이 투입될 예정이다.

주요 신규 사업으로는 △서천군 청년 사회·경제 실태조사 △청년정책 정기토론회 △청년리포터단 육성 △청년 창업 임대료 지원 △청년 창업 육성 △청년 창업 컨설팅 △청년업체 기장 공공서비스 지원 등이 추진된다.

유재영 서천군 부군수는 "청년들이 직면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부서 간 협력이 필수적"이라며 "서천군은 청년들이 지역에 정착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