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대전 서구 갈마2동, 랜드마크 조형물 이름 공모
대전 서구 갈마2동 자생단체연합회는 31일 지역의 역사와 정체성을 담은 랜드마크 조형물의 이름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갈마2동 조형물 모습./대전 서구
대전 서구 갈마2동 자생단체연합회는 31일 지역의 역사와 정체성을 담은 랜드마크 조형물의 이름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갈마2동 조형물 모습./대전 서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서구 갈마2동 자생단체연합회는 지역의 역사와 정체성을 담은 랜드마크 조형물의 이름을 공모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주민과 지역 사회가 함께 조형물의 이름을 결정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갈마동과 둔산동을 연결하는 주요 교차로인 대덕대로167번길 5 앞 큰마을네거리에 위치한 갈마2동의 랜드마크 조형물은 갈마동의 유래인 '목마른 말이 물을 찾는 형상'을 상징하며 주민참여예산사업으로 추진돼 지역의 문화적 가치를 높이고 주민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공모 기간은 오는 2월 3일부터 5일까지이며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대전 서구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결과는 2월 10일 서구청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이 수여된다.

박상근 주민자치회 회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조형물이 갈마2동의 자랑스러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