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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 올해도 고객패널 통해 고객 소중한 의견 듣는다
 고객패널 모집…생생한 목소리 전달할 수 있는 고객 선정

BNK경남은행 전경 /경남은행
BNK경남은행 전경 /경남은행

[더팩트ㅣ경남=이경구 기자] BNK경남은행은 다음 달 16일까지 고객의 다양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할 '제10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간 온·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BNK경남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의견을 개진하고 활동을 실시한다.

모집 인원은 15명 내외다.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고 오프라인 회의에 참여할 수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 원활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위해 PC조작과 SNS활용 가능해야 한다.

지원 방법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새소식 코너에서 제10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고객패널에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가 지급된다. 우수 고객패널로 선정되면 별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hcmedia@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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