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금산군 내 기관‧기업, 설 명절 나눔 온기 이어져
떡국떡, 금산인삼명란김, 백미 등 물품 전달 

22일 정철 주안푸드 대표(왼쪽 사진 왼쪽 첫 번째)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설 명절을 맞아 물품을 기부하고 있다. /금산군
22일 정철 주안푸드 대표(왼쪽 사진 왼쪽 첫 번째)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설 명절을 맞아 물품을 기부하고 있다. /금산군

[더팩트ㅣ금산=이정석 기자] 층남 금산군 내 기관과 기업들의 설 명절 나눔 온기가 이어지고 있다.

23일 농협 금산군지부는 군청을 찾아 200만 원 상당의 떡국떡 134박스를 전달했고, 한국전력 금산지사는 120만 원 상당의 백미 40포를 전달했다.

앞선 22일에는 김주형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문화담당상무, 오상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금산공장장은 제원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총 250만 원 상당 사랑의 명절 키트 50개를 전달했다. 키트는 명절 준비에 사용할 수 있는 떡국떡, 곰탕, 사과, 배, 한과 등 물품이 담겼다.

정철 주안푸드 대표는 금산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160만 원 상당 금산인삼명란김을 기탁했다. 기탁된 물품은 설 명절 전까지 지역 내 취약계층 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따뜻한 명절이 될 수 있게 기탁에 나서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을 통해 많은 분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