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진안=이경선 기자] 전북 진안군은 진안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지역 농산물 설 명절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기획전은 오는 22~28일 전주 호성점과 진안점에서 진행된다.
농약 잔류 검사 등을 거친 안전한 지역 농특산물로 구성된 설 선물 세트를 구입할 수 있으며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인기가 많은 축산물, 과일(사과·곶감·샤인머스캣 등), 가네공품(참기름·한과 등)을 포함해 10여 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주문은 직매장에 직접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할 수 있다. 택배는 오는 24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 구입은 설 명절 전날까지 가능하다.
특히 24~26일 진안로컬푸드 전주 호성점 주차장에서는 설 선물과 제수용 농산물을 살 수 있는 직거래 장터도 열린다. 5개 업체가 참여해 꿀, 사과, 딸기를 비롯해 제수용 농산물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김남수 진안군 농축산유통과장은 "진안로컬푸드 직매장에서는 지역 농가가 생산한 안전한 지역 농산물을 진열과 판매하고 있다"며 "지역 내 선순환 경제 활성화를 실현하고 있는 만큼 이번 설에는 지역 농가의 정성이 가득 담긴 지역 먹거리를 통해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coop@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