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과천 지정타 입주 광동제약, 과천시민에 신사옥 공공기여시설 개방
다목적 강당·회의실·마사지실 등 사전예약 후 이용 가능

광동제약 사옥 내 공공기여시설 회의실 외관./과천시
광동제약 사옥 내 공공기여시설 회의실 외관./과천시

[더팩트|과천=김동선 기자] 경기 과천시는 최근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입주한 광동제약 신사옥의 다목적 강당과 회의실, 마사지실 등 공공기여시설이 시민들에게 개방됐다고 15일 밝혔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공공기여시설 운영을 통해 시민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동제약 사옥 내 공공기여시설은 세미나와 강연, 지역 행사를 위한 다용도 공간으로 100명 규모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다목적 강당과 10~20여 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공용회의실 4곳, 전문가로부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마사지실 등이다.

각 시설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강당과 회의실은 수용 인원에 따라 소정의 비용이 발생하며, 마사지실도 이용료를 내고 이용해야 한다. 시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동제약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광동제약에서는 공공기여시설 개방을 기념하여 오는 17일까지 사옥 로비에서 회사의 미래 비전을 소개하는 특별전시회와 시민 참여 이벤트를 연다. 시민들이 기념사진 촬영 장소에서 사진을 찍고, 입주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법원, 윤석열 구속기간 연장 불허…윤 측 "올바른 결정" 환영(종합)
· 경찰, '尹 체포 방해' 김성훈·이광우 구속영장
· 명절 때마다 글로벌 현장 챙긴 이재용 삼성 회장, 올 설에는?
· 복수는 복수를 낳는다…'서부지법 폭동' 신상공개에 사적제재 논란
· [오늘의 날씨] 설 연휴 첫날 대체로 맑음…강원은 '눈 또는 비'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