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홍보전시회 모습./광명시
[더팩트|광명=김동선 기자] 경기 광명시는 사회적경제기업 홍보전시회를 오는 24일까지 광명시청 본관 로비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광명시에서 활동하는 주요 사회적경제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을 준비하고 있는 기업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총 41개 기업이 참여해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전시 제품으로는 △베어, 친환경 데스크탑 본체 케이스 △광명시민정원사협동조합, 원예 키트 △광명은빛마을금빛가게, 광명 포도 와인 △공예협동조합손수지음, 공예품 등이 있다.
또 △예그린애드, 친환경 홍보물 △도레미협동조합, 다문화 이해 교육 프로그램 △에코브이알, 가상현실 콘텐츠 △뉴로아시스, 치매예방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이번 전시회는 2025년 사회적경제 사업설명회와 연계해 열린다"며 "지역사회 공동체 모두의 이익을 추구하는 사회적경제 가치가 널리 퍼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명시는 오는 1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사회적경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2025년 사회적경제 주요 사업계획과 2024년 주요 성과를 공유할 계획이다.
vv8300@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